한국스마트이모빌리티협회

본문 바로가기

팝업레이어 알림

bd08f8ee57bee6f9fd629a479b3f1d7b_1535082994_9944.jpg
 


고객만족 프로그램

Customer Satisfaction Program

공동 A/S 센터 구축 및 대국민 안전 캠페인을 통한 고객 신뢰 구축 지원

협회 공동 고객관리 및 A/S 관리 프로그램 지원

  • ∙ Smart e-mobility 산업에 최적화된 고객관리 및 A/S 관리 프로그램 지원
  • ∙ 프로그램의 지속적 관리를 통한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 지원

협회 공동 A/S 센터 구축

  • ∙ 국내 Smart e-mobility 관련 공동 A/S 센터 구축
  • ∙ 공동 A/S 관리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전국 공동 A/S 네트워크 구축
  • ∙ 국내 시장에서의 신뢰성 확보를 통한 시장 성장

안전 캠페인 및 교육 실시

  • ∙ 안전 운행, 보호장구 착용 등에 대한 대국민 안전 캠페인 실시
  • ∙ 정부와 함께 Smart e-mobility 안전 교육장 운영
  • ∙ 협회 회원사 대상 정기적인 안전 교육/세미나를 통한 안전 의식 정착

회원로그인


그누보드5
Copyright © www.kema.kr All rights reserved.